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크랩] 황진희 - 사랑가^^(A.R) 동영상....

다정이의 동영상

by 가수다정 2011. 8. 10. 21:59

본문


 

*사랑가* 전용선 작사 류선우 작곡 김정묵 편곡 황진희 노래 나를 봐요 내 사랑 당신 사랑을 기다려 온 당신 당신 앞에 내가 내가 왔어요 이리와서 나를 봐요 사랑스런 내 눈빛을 당신 밖에 모르는 내가 됐어요 당신 당신 당신 소리에 내가 웃어요 당신 당신 당신 사랑에 내가 살아요 사랑가를 들려줘요 변하지 않게 사랑가를 불러요 우리 사랑을 이리봐도 내 사랑 저리봐도 내 사랑 사랑 속에 울고 사랑 속에 웃는 내가 됐어요 한 곳을 바라 보고 둘이 함께 걸어 가는 원앙새가 부럽더냐 이내 사랑을 당신 당신 당신 소리에 내가 웃어요 당신 당신 당신 사랑에 내가 살아요 사랑가를 들려줘요 변하지 않게 사랑가를 불러요 우리 사랑을 우리 사랑을
출처 : 황진희 가수 공식 팬 카페
글쓴이 : 해솔(광주,전남 회장) 원글보기
메모 : 황진희 사랑가.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