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12월13일 김포공항 롯데몰에서 ...

다정이의 사진방

by 가수다정 2011. 12. 13. 20:25

본문

예쁜 딸과 함께 토이저러스 앞에서 포토존이있어서 찍어보았어요

사진찍어주는걸 좋아하는딸 기린옆에 앉으라고 그래서 한컷!

내가 좋아하는 h&m옷가게 앞에서 한장 찍어보았어요.

거기에는 멋진 악세사리가 맘에 들었어요.

^^ 세일할때 한번 더 와야겠네요!

엄마와 딸의 쑈핑은 항상즐거운가봅니다. 재미있는포즈로 나를 웃게하네요.

유니클로 매장에서 한컷찍어보았어요.

히트텍이라는 내복대용의 옷을 사러 들렀었어요.

무슨색깔을 샀을까나?

우_ 이쁜 방울트리앞에서 동심의 세계로 빠져들어보시겠습니까?

예쁜 조형물 앞에서는 항상 웃음이 가득해지고 마음이 아름다워집니다.

연말이라서 메리 크리스마스를 외치는 곰돌이들이 많이 있어요.

그 앞에 앉아보라고 하여 또 한컷 찍어봅니다. ㅎㅎㅎ

좋은 날입니다. 추웠지만 이런 쇼핑몰에는 난방이 뜨거워 덥기도 하네요.

롯데마트 롯데백화점 호텔 롯데몰로 이루어진 복합 쇼핑몰이라서 가도가도 끝이 없어요.^^

너무 덥기도 하고 잠시 쉬었다가자고 하여 우리는 요기를 하러 들렀네요

 

붕어빵같이 생겼지요? 그녀석 안에는 크림과 팥이 가득하답니다.

그리고 맛있는 내가 좋아하는 카푸치노 한잔

ㅎㅎㅎ 커피를 마시면 심장이 벌렁벌렁대기도 하지만 이렇게 우유섞인 카푸치노는 조금 괜찮아하지요.

손자녀석 크리스마스 선물을 해줄까하여 들른 장난감가게 토이저러스 전화가 와서 앉아있는데 딸이 마구마구 사진을 찍어주었어요.ㅎㅎㅎ

전화받는데도 주문이 쇄도 합니다. 곰옆에 있어봐라 토끼인형도 이쁘네 그 옆에서 한장 더 찍자 ㅎㅎㅎ

 

깃털베개 쑈핑을 하고 루돌프 앞에서 v를 하고 사진을 찍어봅니다. 안찍겠다고 그러더니 ㅎㅎ 이렇게 포즈를 취하네요.

배경이 이쁘죠? 루돌프가 빛이나네요

사진에 잘 담아낼수는 없었지만 밖 풍경도 멋있었어요.

사진보다 훨씬 밝을정도로 빛이났었구요

딸이 좋아하는 물냉면과 엄마는 고기를 먹어야지 하면서 시켜준 광양불고기 사진 나갑니다.

 

짠!!

 

엄마!! 요기 비추는 거 봐봐 하며 가리키는 딸

 

 

 

ㅎㅎㅎㅎ 어그부츠를 신고 딸이 포즈를 취하고 나는 루돌프ㅡ와함께 다시한번 포즈를 취해봅니다. 아효효 더워요 ㅎㅎ

'다정이의 사진방'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선재도....영흥도 대부도 오이도....  (0) 2011.12.16
김포수산 상천 장어성에서.....  (0) 2011.12.16
제주도에서  (0) 2011.11.13
제주도 구엄 바닷가.....  (0) 2011.11.13
제주도 모슬포 방어 축제  (0) 2011.11.11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