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크랩] 입만 살앗다 왜

재미있는 유머

by 가수다정 2010. 4. 9. 17:42

본문

[스크랩] 입만 살었다 왜 2009/06/11
장미와안개 http://planet.daum.net/leewreath/ilog/1985883 복사

.어느날

 

.도둑놈이 물건을 훔치다가

 

.그만


 

경찰한테 들켜

 

줄행랑을 치고 있었다

 

도둑놈이 열심히 달아나고 있는데

 

뒤에서

 

경찰이 소리쳤다


 

야, 안서 도둑놈아

 

야, 안서 도둑놈아

 

그러자

 

그소리를 들은 도둑이

 

하는말

 

경찰보고

 

야 , 너 같으면 서 겠냐

 

하면서 들은척도 않고

 

계속 도망가고 있었다

 

열받은 경찰이

 

권총을 꺼내 쏴서 맞힐려고

 

보니

 

깜빡잊고 권총을 나두고 온게 아닌가

 

그래서 입으로 권총이 있는것 처럼


 

탕 탕 탕 탕 탕

 

하였더니

 

그소리를 들은 도둑놈

 

으악 으악 으악

 

하면서

 

약올리며가다가 돌에 걸려 넘어지자

 

죽은 척을 하고 있었다

 

경찰이 다가와 도둑놈에게

 

야 ,  죽었니 살었니

 

하고

 

도둑놈에게 묻자

 

도둑놈이 하는말

 

죽었다 죽었다

 

하자

 

경찰이 하는말

 

야 , 죽은놈이 어떻게 말을 하냐

 

 

 

 

 

 

 

 

 

 

입 만 살았다! 왜?

 


출처 : AHCC 사랑
글쓴이 : 장미와안개 원글보기
메모 :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