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크랩] 우습시다..

재미있는 유머

by 가수다정 2010. 5. 4. 10:09

본문

*말이 제일 싫어하는 '5넘' 유머*
. 
 (5). 말꼬리 잡는 넘
 (4). 말허리 자르는 넘
 (3). 말머리 이리저리 돌리는 넘
 (2). 말더듬는 넘
 (1). 말더듬다가 바꿔 타는 넘.



2. 좁은 세상!  (마누라와 애인)
 
두 남자가 골프를 치고 있는데 바로 앞에서 두 여자도 골프를 치고 있었다.
그녀들은 공 한번 치는데 5분, 잘못쳐서 숲으로 간볼 찾는데 10분,
그린에 올라가서도 몇십분……… 
 
한 남자가 말했다
"흠! 내가 가서 우리가 먼저 지나가도 되겠냐고 물어보고 올께."  
 
그는 그린 쪽으로 뛰어갔다.
그런데 그린을 20미터쯤 남기더니 급히 돌아와서는...
 
"젠장! 말 못하겠어~ 한 여자는 마누라고 나머지는 애인이야."  
 
그러자 친구가 나서며,
   "그래? 그럼 내가 가서 말하고 오지." 
쫓아갔던 그도 그냥 헐레벌떡 돌아왔다.
 
"세상 참 좁구~ 글쎄 자네가 잘 보았어.
  여자는 마누라고, 여자는 애인이야!"




3. 
좋은 소식 vs 나쁜 소식 vs 환장할 소식


-
좋은 소식 : 남편이 진급했다네.
-
나쁜 소식 : 그런데 비서가 엄청 예쁘다네.
-
환장할 소식 : 외국으로 둘이 출장가야 한다네.
 
- 좋은 소식 : 아이가 상을 타왔네.
- 나쁜 소식 : 옆집 애도 타왔네.
- 환장할 소식 : 아이들 살린다고 전교생 주었다네.
 
- 좋은 소식 : 쓰레기를 종량제 봉투에 담지않고 슬쩍 버렸네.
- 나쁜 소식 : 장면이 CCTV 잡혔네.
- 환장할 소식 : 양심을 버린 사람 편으로 9 뉴스에 나온다네.
 
- 좋은 소식 : 살다 첨으로 남편이 꽃을 가져왔네.
- 나쁜 소식 : 그런데 하얀 국화꽃만 있네.
- 환장할 소식 : 장례식장 갔다가 아까워서 가져온 거라네.
 
- 좋은 소식 : 아내가 가격에 성형수술을 했다네.
- 나쁜 소식 : 수술이 시원찮아 다시 해야 한다네.
- 환장할 소식 : 뉴스에서 돌팔이라고 잡혀가네



4. 베니스의 상인
육사 동기생 전두*, 노태*, 김복동   사관생도가 학기말 시험을 치고 있었다.
서양사 시험에 셰익스피어의 작품 하나를 쓰라는 문제가 나왔는데,
가장 머리가 좋은 김복동은 베니스의 상인이라고 정답을 썼다.
 
바로 뒤에 앉았던 노태* 김의 답안을 훔쳐보고 컨닝 한다고 하는
 ‘페니스의 상인이라고 잘못 베껴 썼다..
 
뒤에 앉아 있던 자존심 강한 전두* 노태*  답안을 그대로 베끼지 않고
순수한 우리말(?) 고쳐 고추장사라고 써냈다.


5. 은퇴후
 
은퇴 후... ㅎㅎㅎ

반평생을 다니던 직장서 퇴직한 뒤
그동안 소홀했던 자기충전을 위해
대학원에 다니기 시작했다


처음에 나간 곳은 세계적인 명문인 하바드대학원.
이름은 그럴싸하지만 국내에 있는 하바드대학원은
*하는 일도 없이 *바쁘게 *드나드는 곳이다.

하바드대학원을 수료하고는 동경대학원을 다녔다.
*동네 *경노당 이라는 것이다.

동경대학원을 마치고 나니 방콕대학원이 기다리고 있었다.
*방에 *콕 들어 박혀 있는 것이다. 

하바드→동경→방콕으로 갈수록 내려 앉았지만
그래도 국제적으로 놀았다고 할 수 있는데 그러는 사이
학위라고 할까 감투라고 할까 하는 것도 몇개 얻었다.

처음 얻은 것은 화백→화려한 백수.
이쯤은 잘 알려진 것이지만
지금부터는 별로 알려지지 않은 것이다.
그다음 얻은 것은 마포불백. 
마포에서 불고기백반 장사하는게 아니라,
*마누라도 *포기한 *불쌍한 *백수 라는 뜻이다. 

세번째로는 장노다.
교회에 열심히 나가지도 않았는데 장노냐고?
*장기간 *노는 사람을 장노라고 한다는군.

장노로 얼마간 있으니 목사가 되라는 것이다.
장노는 그렇다치고 목사라니.....
*목적없이 *사는 사람이 목사라네 아멘 

기독교감투만 쓰면 종교적으로 편향되었다고 할까봐
불교감투도 하나 썼다.

그럴듯 하게 "지공선사"
*지하철 *공짜로 타고 경노석에 정좌하여
눈감고 참선하니 지공선사 아닌가...... 

나무관세음보살!
나무아미타불!

웃지 마이소 그래도 열심히 살고 있다우~~

출처 : 꼬맹이
글쓴이 : 철방구리 원글보기
메모 :

관련글 더보기